Kim Jong Kook – Happy Virus

eotteoke naega neol chatge dwaenneunji
naega cham chakhage sarawanneunji
nuguna hanbeoneun haenguni onabwa
neon naege seonmuringeol
seuchideut jinado neoman boigo
meorie gaseume neoman gadeukhae
geu useum hanbeone haneureul naneun mam
ireonge sarangingeol gobaekhalkke

* saranghae neoreul saranghae gieokhae neoman gieokhae
ojik neohanaman bogo neo hanaman aneun na cham babojiman
haengbokhae naneun haengbokhae gomawo naege wajwoseo
naega saraganeun dongan sumeul swineun dongan
neoreul jikyeojulkke yaksokhae

naui siseoneun hangsang i manheun saramjunge
ojik hanmyeong geudaemaneul jumhae
you are so beautiful
naegeneun geudaega neomuna sojunghae
oneuldo geudaereul wihan yeppeun chueogeul mandeulkke
isesang geu eotteohan gippeumdo
eonjena uri haengbokbodan jaga

geu eotteon sarangdo byeonhaegandago
mannamdo ibyeoldo ijen sirtago
dajimhan maeumdo nunnokdeut sarajyeo
ireonge sarangingeol gobaekhalge

Repeat *

modeun saramdeuri chakhage boigo onsesangi da areumdawo
neoreul manjyeosseo neoreul anasseo
haengbokhan byeongi deungeot gata

saranghae neoman saranghae, saranghae neoman saranghae
gieokhae neoman gieokhae
neomu manhi utneun dago dareun saram gatdago
nal nollijiman
haengbokhae naneun haengbokhae
gomawo naege wajwoseo
naega saraganeun geotgwa sumeul swineun geotdo
neoreul saenggakhamyeo gamsahae

TRANS
I wonder how I found you
Maybe I lived a kind life
Maybe luck comes once in a while
You’re my present
Even swiftly passing by, I only see you
In my head and heart, it’s full of you
That smile, just once
I feel as though I’m in the clouds. This is love
I confess
Love you, I love you
Remember you, I only remember you
I just see and wish for you. I’m a real fool right?
Happy, I’m happy
Thank you for coming to me
While I’m alive, until I stop breathing
I will protect you, I promise

My sight, among these many people
It’s just for you, your important
you you are so beautiful~
You are so precious to me
Even today, I will make a pretty memory for you

In this world, any happiness
It’s small compared to ours’

They say all love changes
That they hate even meeting or departing
All those feelings melt like the snow
This is love~
I confess~

Love you, I love you
Remember you, I only remember you
Just looking at you, and knowing only you
It’s foolish

Happy, I’m happy
Thank you for coming to me

I will protect you, I promise
I will protect you, I promise

cr trans: se7enocam-tvxqrox@bs

4 responses to “Kim Jong Kook – Happy Virus

  1. thanks for posting this lyric.. i like this song and i want to know the meaning of it, but since i don’t really understand korean, may i know where i can find the English translation of this song? what site or someone else’s blog? thanks for the help =)

  2. thanks for posting this lyric.. i like this song and i want to know the meaning of it, but since i don’t really understand korean, may i know where i can find the English translation of this song? what site or someone else’s blog? thanks for the help =)

Leave a Reply

